Coming Home - NCT


 내 시간은 멈춰 있어
nae shiganeun meomchwo isseo
Waktuku membeku

우는 널 두고 돌아섰을 때
uneun neol dugo doraseosseul ttae
Saat aku menoleh padamu yang sedang menangis

마지막 인사조차도 없었던 나에게
majimak insajochado eopseotteon naege
Aku bahkan tak mengatakan selamat tinggal untuk terakhir kali

지칠 때면 돌아와 쉬라던 말 네 그 마음
jichil ttaemyeon dorawa shwiradeon mal ne geu maeum
Tapi kau mengatakan padaku untuk kembali dan beristirahat saat aku lelah

눈이 오던 그 길로 한참을 왔을 때
nuni odeon geu gillo hanchameul wasseul ttae
Saat aku berjalan sesaat di jalan yang bersalju

돌아보면 너는 거기 있는 걸
dorabomyeon neoneun geogi itneun geol
Jika aku menoleh, sepertinya kau akan ada di sana

여행이 끝날 때쯤
yeohaengi kkeutnal ttaejjeum
Tepat ketika perjalanan ini berakhir

난 알게 될 거야
nan alge dwel geoya
Aku akan tahu

그때처럼 널 가슴에 가득 안고
geuttaecheoreom neol gaseume gadeuk ango
Ketika kau menggenggam tanganku erat seperti sebelumnya

I’m coming home 
Aku pulang



어둠이 날 반겨
eodumi nal bangyeo
Kegelapan menyapaku

길을 잃은 채 헤매고 있을 때
gireul ireun chae hemaego isseul ttae
Saat aku tersesat dan mengembara

이 길의 끝에 만난 건
i gire kkeute mannan geon
Apa yang akan kutemui di ujung jalan ini

너라는 등불이 내 곁에서 언제나 빛나던 사실
neoraneun deungburi nae gyeoteseo eonjena bitnadeon sashil
Apakah cahayamu akan selalu bersinar di sisiku

You light of my life uh
Kau cahaya hidupku



눈이 오던 이 길로 한참을 왔어도
nuni odeon i gillo hanchameul wasseodo
Saat aku berjalan sesaat di jalan yang bersajak 

돌아보면 나를 향해 있는 너
dorabomyeon nareul hyanghae itneun neo
Aku menoleh dan kau sedang menatapku

내 시간이 다 해도 난
nae shigani da haedo nan
Bahkan ketika waktuku telah habis

네 곁에 올 거야
ne gyeote ol geoya
Aku akan menuju kepadamu 

습관처럼 따뜻했던 내 집으로
seubgwancheoreom ttatteuthaetteon nae jibeuro
Dan kita akan pulang ke rumah yang hangat

Yeah Yeah



잘 왔다고 말해준 너의 그 말Yeah
jal wattago malhaejun neoye geu mal Yeah
Kau bilang, kau bahagia saat aku datang 



눈이 오던 그 길로 한참을 왔을 때
nuni odeon geu gillo hanchameul wasseul ttae
Saat aku berjalan sesaat di jalan yang bersalju

돌아보면 너는 거기 있는 걸
dorabomyeon neoneun geogi itneun geol
Aku menoleh dan kau sedang menatapku

여행이 끝날 때쯤
yeohaengi kkeutnal ttaejjeum
Tepat ketika perjalanan ini berakhir 

난 알게 될 거야
nan alge dwel geoya
Aku akan tahu

그때처럼 가슴에 가득 안고
geuttaecheoreom gaseume gadeuk ango
Kau akan menggenggam tanganku erat seperti sebelumnya 

습관처럼 묻지도 않고
seubgwancheoreom mudjido anko
Aku tak akan bertanya apapun 

다시 곁으로
dashi gyeoteuro
Aku akan kembali padamu 

I’m coming home
Aku pulang



Komentar